언론보도 뒤로

상담하기 자주하는 질문(FAQ) 공지사항 언론보도

한국통합민원센터, ‘더비자(The VISA)’ 사이트 오픈 2022-01-0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한국통합민원센터가 2022년 새해부터는 코로나 방역정책 등으로 인해 국가마다 엄격하고 복잡하게 운영되고 있는 비자신청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는 비자 플랫폼 서비스인 '더비자(The VISA)'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더비자(The VISA)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만 작성하면 비자의 발급은 물론이고, 비자신청에 필요한 다양하고 복잡한 서류들의 발급, 번역, 공증촉탁대행, 외교부확인 및 대사관인증의 절차들도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더비자의 담당자인 양동국 이사는 “각 국가별 비자발급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이 직접 신청하기에는 어렵고 복잡한 부분이 많다"며 "또한 방문 목적에 따른 필요서류들의 다양하고 진행과정이 복잡하기 때문에 대행업체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경제적, 시간적 이득”이라고 밝혔다.
 
더비자(The VISA) 서비스는 중국과 베트남 비자를 시작으로 전세계로 점차 넓혀 나갈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365일 24시간 언제나 신청 가능하다.



출처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챗 상담하기

위챗상담

Wechat ID : baeminchina

QR코드 스캔 > “친구추가”후 상담

请扫 QR 码添加朋友后进行询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 카카오톡 문의하기
전화 연결하기 02-318-8868 상담가능시간 : 09:00~18:00(주말,공휴일 휴무)